본문 바로가기
IT 과학 블로그

갤럭시S22 랜더링 이미지 동영상 공개! 출시일은 언제냐

반응형

 

 

 

 

 

 

갤럭시S22 랜더링 이미지 동영상 공개! 왕눈이 카메라? 출시일은 언제냐

youtu.be/xfN6n7Nxjsc

www.youtube.com/watch?v=FSkIN52rR0s

www.youtube.com/watch?v=URg0KnBim2s

삼성전자가 다음번에 출시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2의 랜더링이 큰 관심을 끌고 있네요. 사진만 보면 정말 카메라가 대빵만한 게 있네요. 또 호불호가 있겠죠?? 갤럭시S22의 출시일은 내년이지만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렛크고디지털

카메라가 큰 이유는 빛을 더 많이 받아들여서 스마트폰 카메라의 품질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 올림푸스라고 적혀 있는 이유는 올림푸스가 협력제안을 했다는 말도 있네요.

렛츠고디지털

사진이 진짜라면 200MP 즉, 2억화소 카메라인데요. 네델란드 IT매체 레츠고 디지털에서 공개한 렌더링인데 정말 2억화소 올림푸스 카메라를 장착한다면 아이폰의 대항마로 충분할까요? S펜도 있네요~

렛크고고디지털

현재 애플의 아이폰12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상황에서 갤럭시S22가 출시된다면... 한번도 보지 못한 왕눈이 2억화소 카메라를 장착하고 출시된다면?

렛츠고디지털

지난주에는 IT매체 샘모바일에서는 유명 IT팁스터 아이스유니버스를 인용해서 삼성이 올림푸스와 협업해 내년에 출시될 갤럭시S22나 올해 하반기 출시될 갤럭시Z폴드3 스페셜 버전에서 최고사양의 카메라를 적용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했습니다.

올림푸스와 협업을 하게 된다면 컬러 튜닝과 이미지 처리작업을 함께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런 방식의 제휴는 실질적인 카메라 품질 향상보다 마케팅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는 얘기도 합니다.

화웨이 P50 예상 이미지 렛츠고디지털

삼성전자 외에도 화웨이, 샤오미 등 여러 스파트폰 제조사가 큰 카메라를 장착한 스마트폰이 출시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P50, P50프로, P50프로 플러스(+) 3가지 모델로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P50 시리즈에는 독자개발 운영체제 '하모니'를 탑재한다고 하네요.

샤오미 미11울트라 유트브채널 'Xiaomi'
샤오미 미11울트라 GSM아레나

5월에 출시되는 회웨이 'P50프로'도 후면 카메라가 대형 카메라로 적용될 것으로 보이고, 지난달 샤오미가 선보인 프리미엄 스마트폰 '미11프로'와 '미11울트라'에도 커다란 카메라를 장착했습니다.

이건 뭐 카메라가 왜 이렇게 큰거야. 인덕션 제대로인데요?ㅎ 3개의 카메라 옆에 1.1인치의 터치스크린까지 있는데 날짜와 시간, 배터리 시간등을 확인하고 후면 카메라 찍을 때 촬영 화면도 볼수 있다고 하네요. 

내년에 출시될 갤럭시S22의 성능과 품질에 비교되지 않는 제품들이지만 그래도 중국의 스마트폰 기술이 많이 발전했네요. 이러다 따라잡히는 게 아닐까 몰러~

삼성 엑스노스2100 공개 

지난달 삼성전자는 최대 2억화소 이미지까지 처리할 수 있는 고성능 이미지 처리장치(ISP)를 장착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엑스노스2100'을 공개했죠. 이것은 1억 800만 화소 카메라를 장착한 갤럭시S21울트라의 후속 모델이며

2억화소 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S22 울트라 모델을 준비하고 있을 것이라는 렛츠고디지털이 밝였습니다. 내년에 출시될갤러시S22 울트라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