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연예이슈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는 누구? (인스타 사진)

반응형

 

 

 

 

 

 

한예슬 남자친구가 10살 어리답니다~ 와우~~@@^^

한예슬이 13일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를 공개했죠? 10살 어린 연극배우 류성재라고 합니다. 훈남이네요~^^ 한예슬이 우선 남자 비주얼은 봐야겠죠? 그래도 우리나라 미모의 배우인데~^^

한예슬이 41살이니 연극배우 류성재는 31살이겠네요. 절친인 고소영이 "드디어 ㅎㅎㅎ"라며 하트와 함께 축하 댓글도 달았다고 하네요~ 

[연극배우 류성재 누구?]

1. 출생 : 1991년 8월 27일 서울
2. 나이 : 31세 (만 29세)
3. 키 : 183cm
4. 몸무게 : 73kg
5. 소속사 : DCM
6. 경력 :
   잡지 GQ, 보그, 맥심, 아레나, 싱글즈, 맨즈헬스,
   2010년 서울 컬렉션 정욱준 패셜쇼 모델
7. 학력 :
   2010 단국대 사범대 부속고등학교 졸업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  
8. 작품 :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속에서' 주인공

'운빨로맨스'는 2017년~2019년에 했던 연극이네요. 주연이었네요. 제택후 역~

류성재
류성재

또 다른 연극 '타오르는 어둠속에서'라는 연극에서 주연이었네요. 카를로스 역. 2018년도에 했었네요.

연극 '타오르는 어둠속에서'

류성재는 타오르는 어둠속에서를 끝으로 현재 배우활동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일을 하다가 한예슬과 처음 만나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8개월째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한예슬 소속사 파트너즈파크는 올해 6월 30일부로 한예슬과 계약기 만료되면 계약연장은 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달달한 연애는 유튜브 채널에서도 거침없이 얘기한다는데요. 성격만큼 화끈해서 공개연애를 하겠다던 계획대로 공개가 됐네요. 두 분 이쁜 사랑 하세요~

[한예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_ye_seul_

[한예슬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A6uTV8GcNJ-AbCz4kw9Buw

 

한예슬 is

한예슬의 특별하진 않지만 소소한(?) 일상의 유튜브 채널! Han Ye Seul's ordinary and simple YouTube channel Instagram @han_ye_seul_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