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쌍둥이네 집 일상/쌍둥이 육아

2019 드림콘서트 라인업 가수 MC 및 좌석 티켓 공연시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쌍둥이 아빠에요.

올해 25회째를 맞이하는 2019 드림콘서트가 오는 5월 18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됩니다.

티켓 오픈을 4월 18일 오후 8시에 했는데 지금은 이미 매진된 상태네요.

티켓 가격은 전석 99,000원입니다.

오늘은 2019 드림콘서트 라인업 가수와 MC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

스탠팅, 그라운드, 스탠드 좌석이 어디에 위치해 있고

티켓팅과 공연시간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께요~~ 

참고로 저는 그라운드 티켓을 겟~~ 했습니다.ㅎㅎㅎ

 

 

 

[2019년 드림콘서트 홍보영상]

 

 

이제 약 1주일 남았습니다.

작년에도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했었는데요.

올해도 어마어마한 규모의 장소에서 또 하게 됐네요.

5월 18일이면 광주 민주화 운동이 있었던 날이고....

우연치 않게 제 생일이 또 5월 18일이네요.. ㅎㅎㅎㅎㅎ

 

 

 

 

드림콘서트는 1995년에 시작해서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합니다.

K-POP을 널리 알리는 큰 규모의 콘서트이기도 하구요.

이미 이 드림콘서트를 통해 전세계 팬들이 K-POP의 매력에 빠져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죠. 

1995년에 시작해서 역대 출연가수는 505개팀, 누적관객수는 146만명이나~~~ 헐~~~~

단일 콘서트 최초로 25년 연속 개최하고 있네요~~

 

 

 

 

이번 2019 드림콘서트는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를 하고

현대오일뱅크(주), 현대건설기계(주), 현대에너지솔루션(주)이 후원을 했네요.

특별후원으로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했습니다.

협찬으로는 VLIVE, (주)원카글로벌네트웍스,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에서 협찬했구요.

주관 방송사는 SBS플러스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살수 있는데 지금은 이미 매진이 됐구요~

 

 

 

판매가 종료된 상품이라고 하네요~~ 

1인 2매까지만 구매를 할수 있다고 하니 예매가 치열했을 것 같아요~~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215&aid=0000757746

 

25주년 '드림콘서트', 4월 18일 멜론 티켓 오픈…예매 전쟁 시작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올해 25주년을 맞는 '드림콘서트'의 예매 전쟁이 시작된다. 오는 5월 1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드림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4월 18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entertain.naver.com

 

 

 

 

저는 이렇게 그라운드 티켓을 준비헀습니다~^^

후원사에는 아마 주최측에서 초대권을 일정량 배정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후원사에 지인이 계시면 티켓을 구해보시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탠드 지정석 티켓이나 스탠딩 티켓이나 그라운드 티켓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우리 쌍둥이 생애 처음으로 콘서트를 데려가 봅니다.

그라운드에서 생생한 무대를 볼수 있게끔 마련했습니다~^^

아내와 저도 이렇게 큰 콘서트에 둘이 같이 가본적이 없는데 아이들 덕분이 가볼수 있게 됐네요.

콘서트라고는 고딩때 HOT 대뷔하던 SK 텔레콤에서 주최한 콘서트가 있었는데

제 친구집이 SK 텔레콤 대리점이라 무료티켓으로 다녀왔었던 기억만 있네요~ ㅎㅎㅎㅎ

 

 

 

이번 2019 드림콘서트 출연가수 라인업닙니다.

태민, 레드벨벳, 세븐틴, NCT DRAM,

 

 

 

남우현, 정일훈, 마마무, 하성운, AB6IX, 오마이걸, CLC, 더보이즈,

 

 

 

다이아, 골든차일드, 김동한, N.Flying, JBJ95, (여자)아이들, TRCNG, 원더나인,

 

 

 

공원소녀, 김태우, 박봄, 홍진영, 클론

 

25주년 기념이어서인지 25개팀이 출연하네요~~ 

어마어마 하네요~^^

아쉽게도 방탄소년단이 없네요~ ㅎㅎㅎ

몸값이 그리 비싼데 방탄소년단이 드림콘서트에 나올 상황이 아니겠죠?

얼마전 미국에서 콘서트 했는데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하던데요~

방탄소년단은 정말 세계적으로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이자 가수죠.

참고로 2019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이 2관왕했죠?

올해 비경쟁부문 톱소셜 아티스트상과 톱 듀오 부문에서 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빌보드 어워드에서 2관왕을 한다는 것 자체가 나라를 빛낸 일이죠

트와이스, 블랙핑크, 에이핑크, 모모랜드 등등등... 걸그룹과

엑소, 뉴이스트, 갓세븐, 비투비 등등등이 빠져서 

팬들이 아쉬워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MC는 이특, 전소민, 공찬이 확정됐네요~

이특의 현란한 진행솜씨를 눈앞에서 볼 수 있겠네요.

전소민에 백치미 또한 여기서 보고 들을수 있곘어요~ ㅎㅎㅎ

[2019년 드림콘서트 라인업 공개]

 

'드림콘서트', 추가 라인업 공개…MC는 이특X전소민X공찬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제25회 드림콘서트'의 추가 라인업이 공개됐다. MC는 슈퍼주니어 이특, 배우 전소민, B1A4 공찬이 맡는다. 지난 8일 샤이니 태민, 레드벨벳, 세븐틴, NCT DREAM, 남우현

entertain.naver.com

 

 

 

 

스탠드석 입장은 오후 2시부터, 스탠딩과 그라운드석 입장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1인 1좌석제로 일반 스탠드 좌석은 지정석이구요. 지정석 외 자리 이동은 불가합니다.

그라운드와 스탠딩 구역은 선착순으로 입장합니다. 

저희 쌍둥이와 3시부터 입장할 수 없으니... 저희 구역에서는 맨 뒷쪽에서 보겠네요~

그래도 뭐 그라운드라는 것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ㅎㅎㅎ

공연시간은 약 3시간 30분정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입장후에는 외부 출입 및 재입장이 불가하고 공연 10분전까지 꼭 입장해주라고 하네요.

공연 시작 이후 도착하면 입장이 제한될 수 있고 지정된 자리에서 관람이 불가 할 수도 있다고 하니

반드시 최소한 30분전에 오셔서 자리를 잡아야 할 것 같아요~~

 

 

 

카메라, 셀카봉, 간이의자, 사다리등 반입 금지되며

진행요원의 경고 및 제재조치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가져오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입장시에 금속탐색기를 설치하여 보안검색을 진행합니다. 

행사장 내에 물품 보관장소를 운영할 예정인데요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요금은 3천원, 재보관료는 1천원입니다.

병, 폭죽, 레이저, 애완동물, 꽃다발, 풍선등 반입이 제한됩니다.

생수를 제외한 음료와 음식물의 반입을 금지합니다.

공연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했을 시에는 퇴장조치 될 수도 있으니 너무 흥분하지 맙시다~^^

행사장에는 개인 주차공간이 없으니 반드시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2019 드림콘서트 공연영상을 무단으로 촬영하여 배포하는 행위일체를 금지합니다.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2번출구로 나와서 월드컵경기장 남쪽으로 가서

관객 대기장소에서 팔찌교환을 하고 입장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경기장 외부에는 푸드트럭존도 있고 프로모션존도 있고 드림스타존도 있고

아마 암표장사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ㅎㅎㅎ

 

 

 

보니 이벤트도 있었더라구요~

그런데 이벤트 기간이 5월 3일~5월 8일... 이번주 수요일까지였네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모두 2019 드림콘서트 이벤트에 꼭 참여하셨길~~~~

 

 

 

 

 

드림콘서트가 열리는 상암월드컵경기장 주소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40입니다.

대중교통은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2번출구에서 내리세요.

버스는 간선 710번, 271번, 571번

지선 7011번, 7013A번을 타고 오시면 됩니다.

 

 

 

 

제가 상암월드컵경기장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주차장 정보가 나와있더라구요

2019 드림콘서트에 차를 가져오셔서 주차장을 이용하실 분은 아마 일찍 오셔야 할 것 같아요.

아래 3곳 중 한곳을 선택해서 주차하시고 주차비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난지천공원 주차장

주차대수 686대 주차

주차요금 10분당 300원, 행사시 4시간 5,000원

 

 

평화공원 주차장

주차대수 1,162대 주차

이용시간 10분당 300원, 행사시 4시간 5,000원

 

 

 

홈플러스 주차장(동쪽)

이용시간 09시~24시

주차요금 30분당 1,000원

할인혜택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3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

5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 무료

10만원 이상 구매시 4시간 무료

 

 

 

경기장 주차장 (서쪽)

이용대상 경기장 관람객, 영화관, 영화관 2층에 위치한 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예식장, 사우나 이용객

운영시간 09시~22시

주차요금 (평시) 5분당 150원, 경기(행사)시 4시간 5,000원

경차, 장애인, 국가유공자, 저공해차량, 다둥이3자녀차량 50%할인

전기차 충전시 전기차 중전 이용시 1시간 면제 이후 50% 할인

소형 5분당 150원

중형 5분당 300원 (16~25인승 버스, 2.5~5톤 트럭)

대형 5분당 450원 (25인승 이상 버스, 5톤 이상 트럭)

 

 

 

주차장은 항상 필요합니다~ 차가 편하잖아요~~

저도 쌍둥이를 데려가야 하기 때문에 차를 가져갈 생각입니다.

조금 일찍가서 

[서울월드컵경기장 주차안내]

 

주차 안내 | 서울월드컵경기장>시설이용안내

 

www.sisul.or.kr

 

 

 

[2018년 드림콘서트 메이킹 필름]

 

 

끝으로 2018 드림콘서트 메이킹 필름 감상해 보세요~~

모든 자료는 2019 드림콘서트 홈페이지에서 참고했습니다~~

 

[2019 드림콘서트 홈페이지]

 

2019 드림콘서트

2019 드림콘서트

www.dreamconcert.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