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사회이슈

고유정 현남편 위해 수갑 검색

반응형

안녕하세요. 쌍둥이 아빠에요.


고유정 전남편과의 이혼소송과정에서 제출한 수십페이지의 서류에 전남편이 과도한 성행위를 강요했고 변태적 성행위를 요구했다는 내용이 단 한마디도 없다고 합니다.


피해자측 변호인 강문혁 변호인은 고유정이 감형받기 위해 고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혼소송 서류에서도 과도한 성행위에 대한 한마디 언급이 없었는데 전남편을 살해하고 자신이 불리하니까 이제와서 변태적 성욕자로 전남편을 몰아가고 있는 상황에 대해 분노했습니다.


고유정 새로 선임한 남윤국 변호사를 통해 체포이후 한번도 언급하지 않았던 성행위 강요 주장에 대해 사실이 아닌 내용을 변론하게 했고 이는 향후 양형판단에 가중처벌이 작용될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고유정이 언급한 성폭행을 피하려다 우발적으로 전남편을 살해했다는 주장은 모두 허위이고 끔찍한 살인을 저질러 놓고 자신의 범행을 은폐하고 죽은 남편의 명예를 무참히 훼손하는 행위하라고 설명했습니다. 고유정은 치밀하게 계획한 살인임에도 자신의 범행은 숨기고 살인에 대한 형량을 감형받기 위해 거짓주장을 하고 있죠.

또한 지난 8월 12일 첫 재판에서 고유정은 남윤국 변호사를 통해 수갑을 검색한 이유가 현 남편의 성관계를 위해 검색했다고 진술했는데요. 현남편은 정말 어이가 없어했고 고유정이 전남변과 자신을 아주 성관계에 환장한 변태 취급 하는 변론에 대해 강하게 비난했습니다.


고유정의 이런 변론 내용이 과연 어떤 도움이 될까요? 결정적인 근거가 있는 걸까요? 고유정 변호사 남윤국 변호사는 고유정에게 안타까운 진실이 있고 그것을 꼭 밝히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끝까지 고유정을 변호하겠다고 했습니다.


과연 고유정과 고유정 변호사는 어떤 안타까운 진실을 밝히려 하는 걸까요? 범행도구를 사고 졸피뎀을 처방받고 치밀하게 준비했던 그녀에게 도대체 어떤 안타까움이 있을까요?
무죄 추정의 원칙... 맞습니다. 판결이 나오기 전까지 무죄죠. 그러나 온국민이 온나라가 이렇게 고유정의 잔혹한 살해과정과 살해방법을 다 알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무죄가 될까요? 유죄가 되더라도 정말 감형이 되고 고유정이 원하는 대로 될까요? 고유정은 너무 비상식적인 비현실적인 영화를 많이 본것 같습니다. 지금이라도 모든 범행사실을 자백하면 어떨까요? 남윤국 변호사께서도 변론보다 자백을 유도하는게 어떨까요? 그래야 남윤국 변호사님도 국민들께 비난을 덜 받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