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연예이슈

모가디슈 배우 정만식 페이스북 댓글 (양궁 안산선수 페미니스트 논란)

반응형

[정정]
이런 저런 내용들 종합해 보니 안산선수가 잘못했네요~ 저도 숏컷으로 인해 이 사태가 벌어졌다라고 생각하진 않았었고 남혐 단어를 인스타에서 써서 문제가 됐던 것으로 알고 있긴 했습니다만... 그게 뭐가 어때서... 하고 가볍게 생각했었는데 남혐 단어가 알면 알수록 기분 나쁘고 화가 나네요~~ 그냥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남혐 단어를 쓰는 사람들 안되겠는데??? 굉장히 나쁜말입니다 여러분. 저처럼 잘 모르셨던 분들도 잘 찾아보세요~ 이 글을 보고 기분 나쁘셨던 분들 사과드립니다~~

안산선수는 공식적으로 사과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여자 유도선수들도 머리 짧던데 왜 아무 말 못 해? 쳐 맞을까 봐?

집구석에서만 있지 말고 밖으로 좀 나와라. 숨 쉬는 것도 감사하게 생각해라!

영화 모가디슈 포스터
모가디슈 감독과 출연진

정만식 배우가 누구인지 아시나요? 7월 28일 개봉한 '모가디슈'라는 영화 아시죠? 박스오피스 1위로 벌써 33만 명이 봤다고 하는데요. 그 영화에서 나오는 주연 중 한 사람입니다. 류승완 감독과 김윤석, 조인석,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정만식 이 출연한 영화네요. 

배우 정만식 페이스북 게시글

이 영화는 보시든 안 보시든 각설하고~~ ㅎㅎ 정만식 배우가 어제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런 글을 남겼죠? 요즘 2020 도쿄올림픽 여자 양궁 안산 선수에 대한 숏컷, 남혐 발언 등 페미니스트 논란에 일침을 가하는 사이다 발언인데요. 뭐 누구나 생각은 다르고 누구나 그 생각을 말할 수 있습니다. 저도 정만식과 같은 입장이기에 이 분의 말을 지지합니다. 별것도 아닌 것을 가지고 안산 금메달을 박탈?? 참 어이가 없네~ㅋㅋㅋ

배우 정만식 페이스북

7월 31일 오후 1시 11분 현재 정만식 페이스북입니다. 사진도 바꿨고 욕설 초성도 XXXXXX로 바꿨네요. ㅋ 여론을 의식하신 듯~~ 아무튼 안산 선수가 페미건 아니건 제가 살아가는데 상관은 없고~ 정만식 페이스북에 이 글은 벌써 2만 5천 명이 좋아요와 최고예요를 눌렀습니다. 저도 살포시 눌러줬습니다~ㅋㅋㅋ 공유가 96회나~ 댓글은 3200개가~~ ㅎㄷㄷ~~

정만식 배우 페이스북

지금 정만식 페이스북 댓글이 이런 글들이 달리고 있습니다. 시원한 사이다 발언을 지지하는 댓글이 훨씬 많습니다. 그러게~ 무슨 웅앵웅, 오조오억, 허버허버... 이런 단어들이 남혐? 아니 왜 그리 민감하나... 그게 기분 나쁘나? 뭔 여자들이 원수길래 그래? 결혼도 안 하고 혼자 사는 사람들 모임인가? 남초들은?

펨코가 뭐야? 저 애는 왜 저래?ㅋㅋ

이런 댓글도 있네요. "애초에 머리 길이 때문이 아니라 과거 SNS 발언 때문인 건데 논점 파악도 못하면서 인기 빨라고 무지성으로 글 싸지르는 거 봐라 ㅋㅋ"라며 정만식 글을 비하하는 댓글입니다. ㅎㅎ 발언이 어때서? 너한테 그랬니? 그 말 들어서 너 무슨 피해 입었니? 도대체 이해를 하려고 해도 할 수가 없네? 뭐하는 사람들이지? ㅋㅋㅋ

모가디슈 스틸컷

아니. 나라를 위해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3개나 땄잖아. 웅앵웅 말했다고 그게 페미니스트야? 설령 페미니스트라고 한다 해도 뭐 범죄자야? 무슨 올림픽 메달까지 박탈이야? 무슨 말도 안 되는 주장들을 하는 건지... 그냥 평범한 국민으로서 도저히 이해가 안 되네요. 

정만식 페이스북

정만식 배우가 다시 글을 남겼죠? 그만들 하라고~~ ㅋㅋ 모가디슈 깨알 홍보도 하시고~ 뭘 별것도 아닌 것을 가지고 이렇게 난리냐...라는 말이네요~ 잠들 자자고~~ 내일 일해야 한다고~ ㅎㅎㅎ 얼마나 알람이 울리겠습니까~ 댓글 알람~ ㅎㅎ 알람 꺼놓으세요~ 당분간~~ 

모가디슈 정만식

영화 모가디슈 출연진, 제작진들입니다. 영화가 초반부터 흥행 기미가 보이고 있네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영화가 개봉돼서 좋네요. 저도 조심스럽게 보러 가려고 합니다.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

모가디슈 정만식

영화 모가디슈의 대박을 바랍니다. 정만식 배우 영화에서 감초 역할을 하고 있죠. 뭐 연기력 좋고 무게감 있는 배우잖아요? 이번 영화 대박 나시고 더 좋은 모습으로 또 보여주세요~~

그리고 지금 논란이 되고 있는... 외신들까지 한국의 페미니스트를 바라보는 시각을 비판하면서 나라를 이상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남초들이 한몫을 했네요.  그렇다면 안산 선수가 왜 이런 곤혹스러운 상황을 겪고 있을까요?? 최초 올림픽 양궁 3관왕을 차지한 안산선수가 페미니스트라는 말을 들으며 남초들에게 공격을 받는 이유는 몇 가지 있습니다. 

양궁 국가대표 안산


1. 숏컷 : 페미니스트들이 탈 코르셋을 추구하면서 숏컷으로 여성스러움을 벗어나려고 하며 숏컷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안산은 페미니스트라고?? ㅎㅎㅎ

안산선수 인스타
위키백과 웅앵웅


2. 남혐 단어 : 인스타 게시글에 보면 '웅앵웅 과제하기 싫어' 여기서 웅앵웅이 페미들이 남자들을 혐오스럽게 생각하며 쓰는 말이라고 하네요.. 허허... 남자들이 말할 때 웅웅웅거린다고 해서? ㅎㅎㅎ

가수 마마무

3. 마마무와 이주영의 팬 : 마마무, 이주영, 우주소녀는 여성팬들이 많은데요. 이들 중 마마무와 이주영을 안산 선수가 인스타 팔로우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초들은 여성팬이 많은 연예인은 페미니스트로 단정 지어서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니... 여자가 여자 연예인 팬이 되면 안 되는 건가?? 참 이해가 안 되네~ 

배우 이주영

이주영 배우는 "여배우라고  말 말고 , 배우라는 말을 해달라"라는 말을 한 이후에 페미라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허허허허허허~~ 

안산 인스타

4. 광주, 여대, 세월호 배지 : 광주여대에 다니고, 세월호 배지를 달아서 페미다? 아니...참... 나 말이 막히네... 여대 다니면 다 페미니스트이고 세월호 뱃지 달면 다 페미니스트인가? 광주는 또 왜? 전라도는 또 왜? 뭐니.. 정말... 너무 나간 거 아닌가? 좀 심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그냥 추정을 하는 말들이잖아. 해명을 하든 말든 그 사람에 자유고... 

안산선수 인스타그램

암튼... 뭐 세상이 좀 이상합니다.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 그러면 제가 이상한 것이고... 남자와 여자의 차별... 뭐 모든 사람들이 다 이해하거나.. 다 비판하거나.. 어떤 한쪽으로 의견이 치우칠 수는 없겠죠. 어떤 생각을 하고 있든 그 사람의 자유이니까.. 다만 보편타당한 일반적인 생각과 행동들이 이 나라를 사회를 무난하게 만들지 않을까요? 뭘 그리 신경쓸 게 많고 복잡하게 살아가지?? ㅎㅎㅎ

안산 인스타그램

그중에는 튀는 사람들은 범죄자 아니면 엄청나게 똑똑한 사람들? ㅋㅋ 똑똑하고 잘난 사람들은 잘 먹고 잘 사는 것이고 범죄자는 그만한 대가를 치르는 것이고요. 다들 자신의 생각과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과의 소통이 필요하고..  방구석에만 처박혀 있지 말고!!! 좀!!!! 내 생각과 다른 사람들의 생각도 비교해 보면서 내가 잘 생각하고 행동하는지 판단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런 것을 판단하지 못한다면 뭐... 초등학교부터 다시 다녀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