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피부, 건강 이야기

얀센 백신 접종 후기 2일차 (부작용 없음)

반응형

14시간 후 조금씩 몸에 이상 증상이...

새벽에 몸이 뜨거워지고 목이 타는 증상... 잠도 설치고

https://samkkookji.tistory.com/295

얀센,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모더나, 노바백스 백신 접종 후 해열제 '아세트아미노펜' 성분 (

해열제 성분은 권장하는 '아세트아미노펜(USP)' 성분이 있는 약으로 세계보건기구(WHO)와 국내 질병관리청 항체 형성에 영향을 적게 미치는 성분 얀센 백신이 지난 6월 5일 미국 군용소송기를 타고

samkkookji.tistory.com

  • 예약시간보다 일찍 가서 맞아도 됩니다.

어제 저도 코로나 19 얀센백신을 맞았습니다. 오전 9시 50분에 동네 병원에 가서 맞았구요. 당연히 예약을 했었구요. 원래 11시 예약이었지만 전화해서 빨리 맞겠다고 하니 상관없다고 해서 일찍 가서 맞았습니다. 병원에 갔더니 제가 2번째로 얀센백신을 맞더라구요. 사람도 없고 대기시간도 없으니 좋았습니다.

  • 1일차 하루종일 아무런 증상이 없었어요.

우선 저는 2일차이지만 기자가 직접 체험한 후기라든지 많이 아팠다는 후기라든지 보면서 크게 걱정했지만 별다른 증상이 없습니다. 우선 어제 1일차때는 9시 50분에 접종하고 하루종일 아무런 증상이 없었습니다. 평소와 같았습니다. 그리고 밤 12시경에 잠을 자려고 하는데 그 때 몸이 조금 이상하긴 하더라구요.

  • 2일차 새벽부터 반응이???

그래도 대수롭지 않아서 그냥 잠에 들었는데 새벽에 계속 뒤척였습니다. 몸이 좀 뜨거워지는 느낌?으로 뒤척이긴 했는데 그러다가 새벽 3시에 잠이 깼고 목이 타서 물을 마셨습니다. 물을 마시고 체온을 쟀는데 37.3도... 미열입니다. 뭐 고열이 아니라서 좀 괜찮아 지겠지 싶어 다시 침대에 누웠는데 잠이 들지 않더군요.
그러다가 새벽 4시가 좀 넘어서도 미열이 지속되는 것 같아서 잠도 들지 않고 불편해서 그냥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해열제를 먹었습니다. 2알~ 1알에 650mg이 포함되 약입니다. 약을 먹고 조금 있다가 잠이 들었고 새벽에 잠을 설친 탓인지 아침 10시까지 잠을 잤습니다. 물론 중간중간에 깼지만 별 이상은 없었습니다.

  • 오한, 근육통, 두통, 고열 등 이상 증상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저는 후기들에서 말하는 오한, 근육통, 두통, 고열등 이상 증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백신을 맞고 일주일 있다가도 픽 쓰러지기도 하고 하니 아무튼 몸상태를 지켜봐야겠죠. 저는 어제와 오늘까지 유급휴가입니다. 새벽에도 몸이 괜찮았다면 출근해서 일당이라도 받았을텐데 새벽에 잠을 못자는 바람에 그냥 쉬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등교하면서 아빠가 아플까봐 엄청 걱정하고 등교를 했다고 하는데... 이따 하교하고 집에 오면 안심시켜줘야죠~하루빨리 마스크도 벗고 싶고... 아이들과 여기저기 맛있는 음식도 먹으러 다니고 싶고, 여행도 다니고 싶네요. 아마 자유로울 수는 없겠지만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길... 그냥 감기치료 받는 것처럼 그런 날이 빨리 오길...바라봅니다.
얀센백신 접종을 기다리시는 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아무런 이상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처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