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사회이슈

공군 여중사 이 중사 육성 공개 (성추행 피해자 부사관)

반응형

이 중사 부모님은 딸이 생전에 불안해하던 육성 공개 원해

이 중사의 힘들고 지친 목소리... 안쓰러운 목소리... 

MBC 뉴스데스크

안타깝게 힘들어하다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공군 제20전투비행단 소속 이 중사... 그녀가 생전에 성추행 사건에 대한 진행이 잘 되지 않자 아버지 어머니와 통화하면서 불안해하는 목소리... 힘들고 지친 목소리... 부모님은 꼭 공개를 하고 싶다며 MBC뉴스데스크에 육성을 보내왔다고 합니다.

MBC 뉴스데스크

제가 들어도 힘들고 지치고..짠...한 목소리... 걱정에 가득 찬 목소리...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감히 짐작조차 못하겠네요. 이런 고통을 받고 있던 이 중사를 알아주는 사람은 부모님과 남자친구밖에 없었습니다. 가해자 장 중사, 2차 가해자 노 상사, 노 준위, 국선변호사라는 인간... 모두가 무관심이었습니다.

MBC 뉴스데스크

이 중사는 아버지와의 통화에서 국선변호사의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것도 불친절하고 전화번호를 군내 전화번호로 가르쳐줘서 영외 전화번호를 다시 찾아야 한다고 합니다. 한 번에 영외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안 되냐? 공군 검찰아!!! 인트라넷에서 찾아야 한다는데 인트라넷을 못쓰는 상황이라 남자친구에게 부탁해야 한다고 합니다.

MBC 뉴스데스크

군 안에서 그동안 상담받았던 성고충상담관도 이제 상담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상담관이 수술을 해야 한다고 휴가를 내고 부대에 나오지 않으니 이 중사는 성 고충상담 자체를 할 수 없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공군에서는 당장 성 고충상담을 할 수 있게 대체인력을 마련했어야 하지 않나요? 그냥 놔두나요? 뭐 이따위 조직이 다 있지?? 열받네?

MBC 뉴스데스크

병가를 내서 22일 후에나 온다고 하는데 그동안 공군 검찰은 또는 공군본부는 뭐했답니까? 뭐했길래 성 고충상담관을 대체 배치하지 않고 공석으로 놔뒀답니까? 이 중사한테 힘들어 보라는 식이었나요? 우리나라 군이 이따위밖에 안되나요? 자기 딸이었어도 이따위로 대처했을까요?

MBC 뉴스데스크

이 중사는 이런 공군의 무관심에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2주 후에 스스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그렇게 힘들어서 스스로 말라갈 때까지 공군과 가해자들, 국선변호인, 성 고충상담관들은 무관심했고 이 사건을 해결할 의지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 이 중사가 스스로 전역하길 바랬나요? 아마 쉬쉬하면 그걸 바랐을 수도 있습니다.

MBC 뉴스데스크

유족들은 진상 규명을 위해 생전 딸의 목소리를 공개했습니다. 그 어떤 부모가 자식을 잃었는데 가만히 있겠습니까... 딸의 억울함을 풀어주기 위해 아버지와 어머니는 정말 온 힘을 다해 절규하고 있습니다. 국방부 검찰에서 가해자 장 중사와 2차 가해자 노 상사, 노 준위를 구속했습니다. 공군 검찰에서는 손 놓고 있었던 이들을 이제야 구속했습니다. 

이제야 구속하면 어떻게 합니까.. 이 중사가 살아있을 때 구속하고 처벌을 했어야 하죠...

죽은 사람만 불쌍합니다. 정말... 어쩜 이리 무책임합니까... 대한민국 군... 반성하세요 국방부!!!

 

<공군 이 중사 육성>

MBC뉴스데스크 공군 이 중사 육성

https://samkkookji.tistory.com/275

 

공군 여군 부사관 중사 혼인신고 한 날 자살 (동료 중사 술자리 후 성추행)

성추행 당한 공군 여군 부사관 중사가 혼인신고를 하고 자살을 했습니다. 더욱 충격은 본인의 자살과정을 녹화했다... 가해자 그놈을 저주하며... 공군 20 전투 비행단에서 발생한 성추행 사건...

samkkookji.tistory.com

https://samkkookji.tistory.com/276

 

공군 여군 부사관 중사의 자살... 개념없는 국선변호사, 믿고싶은 국방부 검찰단

비극적으로 생을 마감한 여군 부사관 중사 1년전에도 성추행 피해... 한을 풀어줘야.... 싸XX 없는 공군과 국선변호사... 그리고 이제야 국방부 검찰단으로.... 원점부터 재수사 시작! 뉴스들 보셨

samkkookji.tistory.com

https://samkkookji.tistory.com/294

 

공군 여중사 성추행 가해자 장 중사 노 상사 노 준위 모두 구속 (윤 준위 새로운 가해자 특정)

공군 여중사 성추행 시 뒷좌석에 피해자와 가해자 장 중사 옆에 노 중사 동석 성추행 3개월 만에 모두 구속, 1년 전 새로운 성추행 가해자 윤모 준위 특정 성추행 피해를 입고 자살한 이 중사의

samkkookj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