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이태리상회 봉천동 파스타 피자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쌍둥이 아빠에요.

오늘은 우리 쌍둥이와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를 먹으러 동네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서울대입구역쪽 샤로수길과는 반대편으로

봉천역쪽으로 가는 중간에 있는 맛집입니다.

샤로수길이라기 보다는 봉리단길~ ㅎㅎㅎㅎ

 

 

서울대입구역과 봉천역 사이에 있는 맛집~

이태리상회라는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집입니다.

외관부터 파스타와 피자집이라고는 

느낌이 와닿지 않는 분위기죠??

 

 

길 건너편에서 찍어봤습니다.

아무리 봐도 낡은 상가건물입니다.

2층은 사람이 살고 있는 것 같구요~

뭔가 고급스럽지 않은 느낌인데.....

 

 

피자와 파스타, 햄버거도 팝니다.

음료수, 맥주 등.... 입간판...

저 아래 화분이... 뭐랄까.... 안어울리지만~~ㅎㅎ

 

 

대표메뉴인듯한 5가지 파스타와 피자가

똭~ 붙어 있네요. 그 앞엔 대기하는 의자 같아요.

이태리 상회~~ 편안하고 자유로운 할머니 집

꾸덕크림파스타

건마늘크림치즈피자

매끈오일파스타

시금치싸먹어피자

고르곤새우피자

 

 

이태리상회 영업시간입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30분입니다.

문 닫는 시간은 밤 11시구요.

이태리상회 버거와 더블치즈버거

수제버거가 9,000원에 개시했네요.

할머니가 음식을 쫌 한다는... ㅎㅎㅎ

 

 

일단 들어간 입구부터 심상치 않네요~

저도 시골에서 자라서 촌놈이라

이런 이태리 떄타월과 할매들 조끼를

익히 봐왔던 터라... 낯설진 않네요~ ㅎㅎ

느낌 좋습니다~ㅎㅎㅎ

 

 

와우~ 벽에~~ 포스트잇!!!!

손님들이 적어서 붙여놓은

수많은 포스트 잇이네요~~

일부러 테이블에 포스트잇과 볼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놈에 포스트잇 어마어마 하네요~ ㅎ

달력도 옛날 한장씩 찢어 버리던

그런 달력~~ ㅎㅎㅎ 

저 날짜지난 달력 종이의 용도는 아시나요?

시골에서 자란분들은 아마도 아마도 잘~~~

아실것입니다`~ ㅎㅎ ㅎ노코멘트~~ ㅎㅎ

 

 

홀은 이렇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테이블들도 의자도 통일되진 않았습니다.

그냥 옛날 분이기와 느낌입니다.

 

 

우리 가족은 처음 와본 곳이라

날씨는 덥고 땀은 흐르고...

다행이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했지만

기다려도 기다려도 물도, 반찬도

포크와 나이프, 수저... 앞접시....

냅킨과 물티슈.....

아무것도 주지 않아서 두리번 거렸더니..

이렇게 전부 셀프입니다.~ ㅎㅎㅎ

다 가져가라~~ 셀프다~~~

꼭 알고 가세요~ ㅎㅎㅎ

 

 

우리 가족인 앉은 곳은 작은 방이었습니다.

딱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죠.

다행이 낮 12시에 갔더니 그 자리는 비어있었죠.

입구쪽을 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꼬까신도 놓여있고~ 스탠드도 있네요~ 

 

 

이태리상회라는 간판이

옛날에 시골에서 볼수 있는

장롱을 만들던 그런 반짝반짝 

빛나던 재질로 만들었나 봅니다.

여기 저같은 촌놈들은 옛날 생각

완전 돋는 곳입니다.

 

 

이태리상회의 메뉴판입니다.

우리가족은 3인세트 1번을 시키기로 했죠.

파스타 2개와 피자 1개와 음료수 2잔~

 

파스타는 꾸덕크림파스타와 

매콘새콤 아라비아따파스타를 시켰고

피자는 시금치싸먹어피자를 시켰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33,400원~

여려가지 메뉴가 있으니 입맛에 맞게

골라서 배불리 드시면 됩니다~^^

 

 

우리 아이들도 포스트잇에 뭔가를 써서

이렇게 붙이고 왔습니다~ ㅎㅎㅎ

애들이라 신기해 하고 재미있어 하네요~

 

 

맛있어 보이는 피클과~~~

 

 

매콤해 보이는 작은 고추~~

이름을 까묵었네요~ ㅎㅎ 

여튼 작은 고추가..참 맵더군요~~~ 쓰~~읍~

 

 

이렇게 콜라와 사이다가 한병씩 나왔는데

이 유리잔에 따르니 정말 따~~악 1잔씩

꽉 채워집니다~~~

 

그리고 시금치싸먹어피자~~ 나왔네요~

오~~ 생각보다 특이하네요~ㅋㅋ

맛은요?? 맛 좋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피자 맛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잘 먹고~~

시금치가 그냥 씹히는데 정말 괜찮았음~ ㅎ

 

 

그 다음엔 꾸덕크림파스타~~

우리 딸이 좋아하는 크림파스타~~

다른집 파스타보다 크림이 진합니다.

그래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우리 딸래미가 잘 먹어주지 고맙네요~ ㅎ

 

 

우리 아들이 시킨 

매콤새콤아라비아따파스타

토마토파스타인데 매콤새콤하네요~

아들래미는 크림파스타보다

이 토마토파스타를 더 좋아합니다.

크림파스타는 먹다가 못먹겠다고 하네요.

저는 오늘 파스타중에는 크림파스타가 

더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한상 푸짐하게 시켜서

우리 가족 맛있는 외식을 한끼 

해결했네요~^^

위치를 보니 서울대입구역과

봉천역 사이에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이태리상회라는 곳이

맛집으로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젊은 남녀가 여러커플 와서 식사를 했습니다.

다들 맛집을 찾아서 온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이 근처에 맛집이 많은가 봐요

다음엔 이 왕갈비탕 전문점 논밭골을

꼭 와봐야겠어요.

지금 사진에는 사람이 없지만 

우리 가족이 지나갈때만 해도

사람이 줄을 쫙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얼마나 맛있는 맛집이길래~~~

아내랑 꼭 와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봉천동이 맛집이 이렇게 여러곳

있는지 몰랐는데 이 길에 맛집이 많더군요.

 

 

 

[이태리상회 네이버 길찾기]

 

이태리상회 : 네이버

리뷰 149 · 꾸덕크림파스타가 맛있는 봉천동 샤로수길 맛집

store.naver.com

 

반응형